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오징어게임 시즌2 출연진 확정 기대되는 라인업 (임시완, 양동근, 박성훈, 강하늘 출연확정)

2022년도 넷플릭스에서 엄청난 인기를 끌며 신드롬을 일으킨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이 시즌2가 출시될 예정임을 밝혔습니다. 2024년 출시예정으로 시즌2에서는 임시완, 강하늘, 양동근, 박성훈 등 새로운 배우들의 출연을 확정했습니다. 시즌1의 인기를 넘어설 수 있을지 기대됩니다.

오징어게임-시즌1-넷플릭스-주연-확정
넷플릭스


넷플릭스는 17일 오후 5시 30분(현지시간) 브라질 상파울루에서 열린 글로벌 팬 이벤트 투둠(Tudum)에서 시즌2 출시 예정임을 밝혔습니다. 출시와 함께 임시완, 강하늘, 양동근, 박성훈을 합류시켜 이정재와 같이 연기파배우들이 대거 출연하여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임시완은 넷플릭스 영화인 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 뿐인 데에서 엄청난 악역연기 미친 사이코 연기로 많은 사람들의 공포를 불러올 정도로 연기를 잘했습니다. 선과 악을 넘나드는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주며 이번 오징어 게임에서도 어떤 연기를 펼쳐줄지 기대되는 배우입니다.

양동근-오징어게임-출연진-확정임시완-오징어게임시즌2-출연진-확정-캐스팅
양동근-임시완
박성훈-오징어게임시즌2-출연확정-기대되는배우강하늘-오징어게임-시즌2-기대되는-배우-연기파
박성훈-강하늘-넷플릭스

오징어게임 시즌2 출연이 확정된 강하늘은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을 통해 순박한 청년경찰로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를 끌었습니다. 과연 오징어게임에서는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 기대되는 배우입니다.


그리고 이번년도 최대 히트작이었던 넷플릭스 시리즈 '더 글로리'에서 인상 깊은 캐릭터로 미친 사이코 연기를 소화했던 박성훈과 넷플릭스 영화 야차에서 존재감을 입증한 양동근도 출연이 확정되어 어떤 재미를 보여줄지 기대됩니다.

임시완, 강하늘, 박성훈은 오징어게임 시즌2에 자신들의 출연을 예고하듯이 오징어게임2 티저 예고편을 자신들의 소셜 미디어에 올리며 기대하고 있는 모습을 표현했습니다. 이렇게 출연이 확정된 4명의 새로운 배우들의 캐릭터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소문과 이들의 표정, 행색 등을 보고 인물에 대해 추측하는 각종 설들이 돌면서 벌써부터 많은 추측과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습니다.

 

앞서 작년 6월 '오징어게임' 황동혁 감독은 "더욱 새로운 게임, 놀라운 이야기로 다시 만나뵙겠습니다"며 시즌2 제작 확정 소식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오징어게임은 반전이 가장 중요한 만큼 출시 전까지 스포일러를 최대한 막는데 주력할 것 같습니다.

오징어 게임 시즌1 덕분에 제74회 프라임타임 에미상 남우주연상을 받았던 이정재는 성기훈 역으로 다시 돌아올 예정입니다. 시즌1에서 프런트맨 역의 이병헌과 형의 비밀을 밝히기 위해 의문의 서바이벌에 뛰어들었던 위하준 역시 재출연이 확정되었으며, 딱지를 들고 참가자들을 의문의 서바이벌로 초대했던 오징어게임의 빌런 미스터리한 딱지남 공유도 시즌2 출연을 확정했습니다. 

 

오징어게임 시즌2 에고편 같이 한 번 보고 가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