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메타브 '꼬시기 시뮬레이션' 이게 요즘 유행이라며

요즘 이게 대세!? 메타브에서 출시한 '꼬시기 시뮬레이션'이 갑자기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친구, 연인, 썸 타는 사이 다양한 사람들이 서로 시뮬레이션을 자신만의 답변을 선택한 후 상대방에게 자신을 꼬셔보라며 점수를 매기는 시뮬레이션 게임입니다. 같이 한번 즐겨볼까요?

메타브-꼬시기-시뮬레이션-나-꼬셔볼-사람?
꼬시기-시뮬레이션

메타브 '꼬시기 시뮬레이션' 이게 요즘 유행

메타브에서 새롭게 출시된 꼬시기 시뮬레이션이 요즘 엄청난 붐을 이르키고 있습니다. 연인들이 가볍게 즐기며 상대방을 더 알아가고, 첫 만남의 기억을 다시 생각나게 해주는 간질간질한 시뮬레이션입니다. 썸 타는 사이에서도 하기 좋고 친구들끼리도 하기 좋은 시뮬레이션입니다.

 

그렇다면!! 한번 같이 즐겨볼까요?

 

'꼬시기 시뮬레이션' 바로가기

꼬시기-시뮬레이션-하는방법-재미있는-게임
머니왕

우리 같이 머니왕을 꼬셔볼까요???

 

즐겁게 즐기는 꼬시기 시뮬레이션! 시작합니다.

머니왕-시뮬레이션-꼬시기-주인공은-머니왕
꼬시기-시뮬레이션

이 곳에서는 머니왕이 주인공이랍니다!!

그렇다면 여러분들도 주인공이겠죠?? 멋진 주인공이 되신 것을 축하드립니다.

고득점-꼬시기-시뮬레이션-만드는-방법
플레이어-고득점

우선 여러분들이 자신을 꼬실 수 있도록 질문에 답변을 해주는 것으로 시작됩니다.

여러분이 선택한 답변을 다른 사람이 맞추면서 호감도를 얻어가는 시뮬레이션 프로그램으로 

서로 시뮬레이션을 공유하면서 즐겨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마음에-드는-답변-선택-시뮬레이션-시작하기
시뮬레이션-시작

그럼 이제부터 마음에 드는 답변을 선택해 볼까요!?

모두 이제부터 집중하셔야 합니다!

나의-캐릭터-설정하기-선택하기
꼬시기 시뮬레이션

위의 프로필과 같이 얼굴과 의상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얼굴에는 자신의 사진이나 다른 다양한 사진을 넣을 수 있어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포인트가 존재합니다.

꼬시기-시뮬레이션-남자-여자-스타일-선택
캐릭터

여자얼굴 스타일 3개, 남자얼굴 스타일 3개 의상도 각 3개씩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저는 이렇게 한번 골라보았습니다!

 

생각보다 꽤 훈훈하네요.

이제 다음을 누르면 화면이 넘어가면서 시작하게 됩니다.

머니왕-리얼리티-연애-프로그램-출연자-입장하기
꼬시기-시뮬레이션

리얼리티 연애 프로그램에 출연자가 되었습니다. 

내가 원하는 답변을 선택하여 지인들이 호감도를 얻어 나를 꼬실 수 있게 해 볼까요?

머니왕-시뮬레이션-남자-캐릭터-꼬시기-시뮬레이션
꼬시기-시뮬레이션

머니왕의 등장만으로 첫눈에 반해버렸다고 합니다.

제가 봐도 저렇게 들어오면 첫눈에 반해버릴 거 같긴 하네요..

가장-마음에-드는-스타일-꼬시기-시뮬레이션-질문-첫번째
시뮬레이션-질문

이렇게 위와 같이 첫 번째 질문은 스타일에 대한 질문이 나타납니다.

각자 원하시는 질문을 선택해 주시면 됩니다!

 

저는 개성 있는 스타일을 좋아하기에 개성있는 스타일로 선택하였습니다.

띵동-쪽지-도착-꼬시기-시뮬레이션-답장
자기소개

질문을 선택하시면 위와 같이 쪽지가 도착합니다.

두근두근 설래이는 감정이 느껴지네요.

옆자리를-빼앗긴-플레이어-꼬시기-시뮬레이션-두번째-질문
꼬시기-시뮬레이션

마음에 드는 상대방의 옆자리에 다른 이성이 앉아있는 상황입니다. 

여러분이라면 어떻게 하실 건가요?

옆자리-사수하는-머니왕-꼬시기-시뮬레이션-세번째-질문
꼬시기-시뮬레이션

와우.. 질문에 답변이 상당히 모호합니다.

여러분들이라면 어떤 답변을 하실 건가요?

 

저는 눈치를 보며 다음 기회를 노려보겠습니다.

저녁-먹고난-후-자기소개-시간-플레이어-꼬시기
자기소개-시간

은근히 하다 보니까 설레면서 즐거운 저를 보니 참 잘 만들었다고 생각 듭니다.

저는 재력도 좋지만 첫 설래이는 마음엔 유머러스한 분이 좋은 것 같습니다.

호감가는-상대-문자-보내기-꼬시기-시뮬레이션
문자

문자를 보내는 두근두근한 시간입니다. 마음에 드는 이성에게 문자를 보내는 설레는 마음 

벌써 두근두근 합니다.

플레이어에게-받고싶은-질문-문자-꼬시기-시뮬레이션
꼬시기-시뮬레이션

이런 답변은 무엇을 받아도 설레겠습니다. 그래도 저는 아무래도 칭찬을 듣는 게 좋은 것 같습니다.

여러분들은 어떠신가요?

머니왕-출연자들의-몰표-꼬시기-성공하는법
몰표

마음에 드는 이성이 몰표를 받으셨습니다. 어떡하죠!

저에게 넘어오게 만들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첫데이트-디데이-꼬시기-프로젝트-성공방법
첫-데이트

벌써 첫 데이트 날이 다가왔습니다! 몰표를 받은 인기남과 데이트라니 두근두근 떨리네요

진짜 같은 시뮬레이션이라 저도 모르게 몰입이 되는 것 같습니다.

머니왕-데이트코스-선택하기
데이트-코스

각자 원하시는 선호하는 데이트 코스를 선택해 주시면 됩니다.

4가지의 답변 중에 원하시는 답변이 없을 수도 있지만 그래도 가장 가까운 답변으로 선택해 볼까요?

 

저는 이성과 함께라면 예쁜 카페와 맛집 데이트를 즐기는 것을 좋아합니다.

꼬시기-시뮬레이션-프로젝트-이상형
이상형

3가지의 답변 역시 모든 사람들이 생각하는 답변이지 않나 생각됩니다..

각자 생각하는 이상형이 다르겠지만 저는 저와 비슷한 사람을 더 좋아합니다!

질문에-대한-답변-머니왕-꼬시기-프로젝트
꼬시기-시뮬레이션

이러한 질문은 진짜 언제 어디서든 여러분들도 한 번쯤은 물어보았던 질문이죠?

저 또한.. 이런 질문을 해봤던 경험이 있어서 순간 당황했습니다.

 

저의 답변은! 저는 항상 예쁘고 멋있기에 지금 스타일이 제일 잘 어울려! 를 선택했습니다.

데이트-성공적으로-마무리-꼬시기-프로젝트
성공적인-데이트

성공적인 데이트를 마치고 집으로 돌아오신 여러분들 과연 이다음 질문은 무엇일까요?

점점 궁금하게 만들면서 끌려드는 매력이 있는 것 같습니다.

쪽지-도착-새로운-출연자-도착-데이트-상대-지목
꼬시기-시뮬레이션

새로운 출연자의 등장! 과연 마음에 드는 이성과 어떻게 될까요?

여러분이라면 이런 상황에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새로운-출연자-디데이-7일-과연-일주일만의-선택은
꼬시기-시뮬레이션

디데이 7일 일주일 밖에 남지 않은 상황에서 과연 여러분이라면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얼마 남지 않은 날에 이성을 빼앗기겠습니까?

새로운-출연자와의-데이트-플레이어와-달라진-온도
꼬시기-시뮬레이션

미묘하게 달라진 온도 과연 여러분들의 선택은?

저는 바로 질투를 표현해서 티를 낼 것입니다!!

마지막-데이트날-당신의-선택은-꼬시기-시뮬레이션
마지막-데이트

벌써 마지막 데이트라니.. 설레는 이 마음 어떻게 해야 할까요

이다음 질문은 어떻게 나올지 벌써 긴장이 되네요.

남사친-여사친-남여사이의-관계
남사친-여사친

여러분들은 남자와 여자사이에 친구가 가능하다고 생각하나요?

저는 절대 불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주변에 너무 많은 상황들을 보아서 그런지 더더욱 없다고 생각합니다.

하나만-선택해야-하는-질문의-답변
꼬시기-시뮬레이션

X랑 10년 이상 연애 한 사람과 1년 동안 10명과 연애한 사람

정말 극과 극의 선택지입니다. 저는 1번을 선택하겠습니다!

사진-찍어주는-행인
꼬시기-시뮬레이션

갑자기 사진촬영? 무엇인가 싸움의 시작이 될 것 같은 이 기분은 무엇일까요?

사진을-찍어주려는-지나가는-행인
커플

커플..? 아직은 커플은 아닌데.. 그렇게 말해주다니.. 감사합니다!

사진-찍을때-이성과-포즈-꼬시기-플레이어
꼬시기-시뮬레이션

사진을 같이 찍을 때 옆에 있는 이성에게 잘 보이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부끄러워 옆에 나란히 서있기만 한 이성, 적극적인 행동을 보이는 사람 누가 더 매력적일까요?

디데이-부끄러워-옆에서-나란히-서있는-그사람
D-Day

벌써 그날이 왔습니다.. 디데이!!! 과연 끝으로 갈수록 어떻게 될지 벌써 궁금합니다.

최종매칭-그대와-단둘이
최종매칭

최종매칭의 그날이 왔습니다. 과연!! 어떻게 될까요

마지막--할말-플레이어-선택
마지막-할말

과연 여러분이라면 마지막에 어떤 말을 하실 건가요? 

두근두근 설래이는 답변이 많이 있네요 

최종선택-업로드-친구들-공유하기
꼬시기-시뮬레이션

이제 모든 질문이 끝이 났습니다. 업데이트한 질문으로 주변의 연인, 친구, 가족들에게 공유하여

자신을 꼬셔보라고 공유해 보실까요!?

 

궁금하면 '꼬시기 시뮬레이션'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