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23년 제주도 여행 할인프로모션과 제주패스 총정리

코로나도 잠잠해지고 날도 풀린 봄날씨의 제주도에서는 이번 3월 한 달간 '중요한 건 꺾이지 않는 할인' 항공권, 렌터카, 숙박 최대 6만 900원 할인프로모션들이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꺾이지 않는 할인 캐플릭스의 제주패스

제주여행 플랫폼 제주패스를 운영하는 캐플릭스가 ‘중요한 건 꺾이지 않는 할인’을 이달 31일까지 진행하고 있습니다. 제주패스를 이용해 항공권과 숙박, 렌터카를 예약하면 할인 쿠폰을 통해 최대 6만 9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으로 현재 제주도 여행을 계획 중이신 분들이 주목하고 있는 할인 프로모션입니다.

 

먼저 프로모션 기간 동안 제주패스 전체 회원에게는 왕복 항공권 6000원 할인 쿠폰이 지급되는 것부터 시작입니다. 여기에 추가로 항공권 구매 고객에게는 렌터카와 숙박 할인 쿠폰 5장씩 총 10장을 제공하여 제주도 여행의 부담감을 조금이나마 덜어주는 할인프로모션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숙박 할인 쿠폰은 금액에 따라 6만 원(2000원 할인)부터 50만 원(1만 5000원 할인)까지 모두 5종류의 쿠폰이 지급되고, 렌터카는 2만 원(3000원 할인)부터 20만 원(2만 원 할인)까지 5종류의 쿠폰을 지급받게 됩니다.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렌터카와 숙박 단품을 예약해도 할인 쿠폰을 제공하니 굳이 두 개다 필요로 하지 않으신 분들이 이용하기에도 편리합니다. 렌터카는 숙박 할인 쿠폰 5종을 지급하고, 숙박은 렌터카 할인 쿠폰 5종을 지급하여 제주도여행에 필요한 경비를 조금이라도 줄일 수 있으니 한번 확인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렌터카 예약 고객은 차량 인수일에 1만 9900원 상당의 카페패스 프리미엄권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카페패스 프리미엄권이란, 제주패스에 등록된 200여 개 카페에서 기본음료 무료 제공, 음료 변경 시 2000원 할인을 무제한받을 수 있는 카페 이용권입니다. 카페페스는 네이버쇼핑이나, 카페패스 사이트를 통해 구매가 가능하며 9200원에서 많게는 30000만 원 이상의 금액으로 구매가 가능하니 공짜로 이용하면 좋겠죠?

캐플릭스 관계자는 “3월 제주는 매화와 유채꽃이 만개해 꽃 나들이를 즐기기에 가장 좋은 시기”라며 “기상청이 이달 20일 제주 서귀포에서 첫 벚꽃이 개화할 것으로 관측한 만큼 이번에 선보이는 중요한 건 꺾이지 않는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많은 분들이 제주에서 봄여행을 즐겼으면 한다”라고 의견을 전달하였습니다. 현재 제주도는 유채꽃이 만개할 뿐 아니라 따사로운 햇살과 조금이지만 피어난 벚꽃에 여행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제주패스 이용 중 발생 손해 보장 '제주패스케어' 출시

제주여행 플랫폼 제주패스는 렌터카 이용 중 발생할 수 있는 손해를 보장하는 '제주패스케어'를 2일 날 출시했습니다.
'제주패스케어'는 렌터카를 타던 중 사고가 날 경우 업체에서 청구하는 면책금을 면제하는 상품으로 단독사고, 본인과실 100% 사고 등 사고의 종류와 상관없이 500만 원까지 보장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휴차보상료, 타이어와 휠 파손, 차량 사고 이외에 항공편 지연으로 차량 인수 시간이 지난 경우도 보상이 가능하니 제주도 여행 시 마음의 안정을 줄 수 있는 상품일 것으로 생각됩니다. 업체 사정으로 예약한 차량과 다른 차량이 배차되는 경우에는 상위차량으로 변경하거나 100% 환불해 주고 제주패스 포인트로 예약금액의 20% 추가로 보상도 해주어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상품입니다. 렌터카 인수시간이 지났더라도 노쇼(No-Show) 처리하지 않고 예약 당일에는 인수가 가능하여 여행 시간을 조율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았던 지난날의 제주여행보다 조금이라도 더 여유로운 여행이 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제주패스케어는 제주패스 홈페이지 혹은 제주패스 엡에서 이용이 가능하니 한번 접속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추가로 제주패스 관계자는 "렌터카 가격이 실시간으로 변하기 때문에 업체와 지속적으로 협의해 제주패스케어 가격도 조정된다"라고 밝혔으며, 실시간 업데이트를 통해 고객들의 제주도여행을 좀 더 편하게 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